Open Sidebar
Low IntermediateWriting

쓰기5: 조사를 사용해서 재미있는 이야기를 만을어보세요.

저는 종이가 한장밖에 없어서 짧고 빠르게 이야기를 씁니다.

어느날 공주와 용2마리가 숲에 돌아갔습니다. 이날은 왕의생일 이었습니다.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파티가 계획되어 있었습니다. 왕은 딸이 파티에 가기를 했습니다. 하지만 공주는 다른생각이 있었습니다.

숲에서 나는물고기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물고기마다 모양이 달랐습니다. 몇마리는 길고 날신했습니다. 몇마리는 고래처럼 컸습니다. 공주는 그들을 정말 보고싶었습니다. 용들도 물고기가 보고싶었지만 그보다 더 먹고싶었습니다. 길고 날씬한 물고기는 용의 목에 딱 맞았습니다.

공주와 용들은 숲을 갈때 물고기를 놀랐습니다! 나무마다 물고기가 가득 했습니다. 물고기가 천만마리나 있었습니다! 하늘의 별보다 더 많았습니다!정말로 놀라웠습니다.

물고기가 뛸때 용들의 머리에 부딪혀 용들은 그만 졸도 하고말았습니다. 공주는 용들의 몸 밑에 피해서 졸도하지 않았습니다. 용의몸의 밑에있는 공주는 하늘을 봤습니다. 물고기가 하늘을 날고있었습니다. 구름도나무잎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홀리우드의 라이프 오브 파이 영화의 장면과 비슷합니다. 공주의 입은 동굴처럼 쫙 벌어졌습니다. “와!” 하고 속삭이었습니다.

공주는 속삭일 때 새로운 동물이 나왔습니다. 처음에는 동물처럼 보이지 않았습니다. 공주의 생각에 그것은 일식처럼 보였습니다. 하늘의 빛이 다 가리워졌습니다. 그 동물은 무섭지는 않았지만 물고기를 먹기 시작 했습니다. 입에서 10개쯤 촉수처롬 혀들기 나왔고 난물고기를 잡아먹었습니다.

물고기를 천만마리는 저 먹었습니다. 그 동물은 10분 후에 숲에서 해까지 날아갔습니다. 물고기는 다 쉿었습니다. 숲은 조용해졌습니다.

그다음에 용들은 일어났습니다. 공주는 큰동물 이야기를 용들한테 말하고싶었습니다. 하지만 용들은 믿지 않을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공주와 용들은 숲으로 들어갔고 왕의 파티에 갔습니다.

  • Typing Time Estimate: 35 min
  • Approximate Letters: 800
  • Approximate Words: 192
  • Second Draft
  • Approximate Corrected Mistakes: 10
Liked it? Take a second to support Aaron on Patreon!
Become a patron at Patreon!

Written by

Aaron

Hide

Comments

Leave a Reply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schedule <